미션/비전/전략

미션

콘텐츠로 행복하고 발전하는 전라북도

비전

천년 전북의 문화자원과 첨단 ICT융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선도기관

경영철학

실사구시(實事求是)

핵심가치

  • 원칙과 상식
  • 파괴적 혁신
  • 빠른실행

경영목표

  • 1
    국가사업 기획 및 선정
    국가사업 기획 10건
    국가공모사업 유치 60억
  • 2
    전북 콘텐츠 산업 및 기업육성
    기업매출 90억
    신규고용 100명
  • 3
    전북 콘텐츠 산업 활성화 기반조성
    취업률 10%, 창업률 20%
    문화향유 5,000명

전략목표

  • 전북 ICT·콘텐츠 산업 육성
  • 전북 ICT·콘텐츠기업 육성 및 창업지원
  • 사회적 가치를실현하는 윤리경영

전략과제

  • 1ICT·콘텐츠 산업화 구축
  • 2전북 특화콘텐츠 개발 및 역량강화
  • 3첨단융복합 R&D 및 신성장 동력 창출
  • 4전주기(One-Stop) 기업지원 및 경쟁력 강화
  • 5창작·창업 생태계 육성
  • 6시장수요 대응형 전문인력 양성
  • 7애자일(agile) 전환을 통한 혁신 조직 및 경영
  • 8디지털시대 업무혁신 및 적극행정
  • 9사회적가치 실현 및 공공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