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내방고객의 경우
방문 고객을 위해 층별 안내도 및 배치도를 정비하겠습니다.
담당자를 찾기 쉽도록 사무실 자리 배치도 및 직원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정중한 자세로 고객 요청 업무를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업무 담당자가 없을 경우 다른 직원이 대신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고객의 경우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정확한 발음과 친절한 목소리로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메모를 전달하여 담당자가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화가 끝났을 때 종료인사를 드린 다음,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서면 또는 온라인 고객의 경우
서면 또는 온라인으로 민원이 접수된 경우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신속, 공정,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회신 처리기한은 업무일 기준 48시간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회신내용에는 담당자의 서명과 연락처를 명시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고객의 의견수렴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를 개선해나가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상시 운영하겠습니다.
부서별 담당자 및 연락처를 게시하여 신속한 문의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 정중히 사과드리고 해당 직원의 시정교육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지연처리 된 민원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을 검토하여 3일 이내에 처리 기한을 산정하여 안내하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한 내에 처리하지 못할 경우, 사유와 함께 중간 처리상황 및 향후 추가 소요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업무담당자가 없을 경우 다른 직원이 대신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콘텐츠융합진흥원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 :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