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용역 콘텐츠 맞춤형 일자리 연계사업 운영(일자리 창출 박람회 행사 운영) 마감
작성자이혜빈 작성일2023-04-12 조회수217 기간2023-04-12 11시 ~ 2023-04-21 15시
()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 공고 2023-52
 
 
용 역 입 찰 공 고
(제한경쟁_총액_적격심사)
 
*******************************************************************************
공고문,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콘텐츠 맞춤형 일자리 연계사업 운영(일자리 창출 박람회 행사 운영)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 11. 30.까지
. 사업금액 : 40,000,000(추정가격 36,363,636+ 부가가치세 3,636,364)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내용서) 참조 상세일정포함
. 공동수급 : 불허
. 개시일시 : 2023. 04. 12.() 11:00
. 마감일시 : 2023. 04. 21.() 15:00
 
2. 입찰참가자격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사전심사)의 자격을 갖추고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본사소재지전라북도 내에 위치한 업체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업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
.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 생산확인증명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업종코드 중 1개 이상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 90151890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80141988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8014199001)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3. 계약 및 낙찰방법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
. 낙찰방법 :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 낙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 전라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5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 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전라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 참가자는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필요한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부터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 및 서류제출
. 전라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적극 활용 지침, 적격심사 기간 단축 적용(심사기간 7-> 3)
1) 적격심사신청서 1(별지 제1호 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별지 제2호 서식)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필요시 제출, 별지 제3호 서식)
4)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5) 재무제표 1
직전 회계연도 이후에 새로 설립되거나 설립 등기한 업체(합병 또는 분할합병으로 신설된 경우에는 제외하며 이 경우에는 최초결산서(신설업체의 설립일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일을 기준으로 작성한 결산서로서 외감법을 준용하여 작성된 감사보고서상의 재무제표를 말한다. 이하 같다)로 재무 상태를 평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제1항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제4항과 동법시행규칙 제42,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입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불공정행위 금지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위 항목 가~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5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해지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92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원은 위 항목 가~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합니다.
. 입찰자 등은 본원이 위 항목 가~의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원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최종 계약시)

9. 기타 유의사항
.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은 행정안전부 계약예규를 따르오니 관련 예규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제안서 등 모든 구비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서 제출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등 제출 자료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낙찰취소, 계약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 본 입찰 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0. 문의처
. 사업담당자 (제안요청서 및 접수) : 문화콘텐츠사업팀 고은희 선임 (063-282-992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문의 : 행정지원팀 이혜빈 책임 (063-282-2603)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20234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 재무관
  • 담당부서 : 행정지원팀
  • 담당자 : 이혜빈
  • 문의 : 063-282-2603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